[WIP] Air command, S-Pen on S5 ROM

Posted by SHNa
2014. 7. 7. 23:16 Mobile & Embedded/Android OS







현재 S5 롬에 Air command 기능 등을 탑재하고 있습니다.

작업중이며, S5 카메라는 버그가 너무 심한관계로 기본롬에서는 빠지고, 추가로 설치할 수 있게끔 준비중입니다.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어제 급하게 포장해서 올린 롬들 하루새에 많은 분들이 써주셨더군요..

감사합니다 ^^

사실, 어제 오딘 패킹과정에 문제가있어 초기 파일이 플래슁이 안되는 이슈가 있었습니다.

물론 현재는 수정 된 파일로 올라가있구요.

이전에 힘들게 받았는데 플래슁이 안되시는분들은 아래의 방법을 따라주시면 됩니다.

 - TAR파일의 압축을 풀고 system.img.img파일명을 system.img.ext4 로 고쳐준 뒤 다시 TAR로 압축해줍니다.

 - 그리고 플래슁하면 문제없이 잘 되실겁니다.

그리고, 빠르면 오늘 좀 더 개선된 작품이 나올 예정입니다.

이전 포팅본은 바빠서 갤럭시S5 ND3 펌웨어를 기반으로 작업했지만, 이번작업은 최신펌웨어를 찾아서 작업할겁니다.

그리고 .. 이전 포팅본에서 많이들 아쉬워하셨던 S 펜 관련 기능과 갤럭시 S5 카메라가 포팅 될 예정입니다.

많은분들이 지적해주셨던 Sound관련 이슈는 픽스되었습니다.

배터리 관련 문제도 개선되었습니다.

이번 포팅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, 최대한 완벽한 작품을 만들어드리겠습니다.

그동안 제가 끄적끄적거린 롬들을 많이 써주시고, 피드백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.


이번롬은 SK 노트 3 여러분 모두가 실사용 할 수 있게 만들어보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